고객제안

  • home
  • 고객의 소리
  • 고객제안
  • 프린트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최상의
가치로 삼는 공단이 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운영개요

     - 강서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제안을 모집합니다.

운영안내

  • 모집기간: 연중
  • 대       상: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 참가방법: 공단 홈페이지(www.gssi.or.kr) > 고객의 소리 > 고객제안
  • 심사절차: 제안접수 > 제안심사위원회 개최 > 심사 > 개별 통보
  • 제안 심의 및 채택제안에 대한 시상
    • 제안심사: 매년 정기 2회(공단 사정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 우수제안 채택 시 포상금 지급(공단 제안제도 운영 계획에 의함)
  • 제안대상
    • 공단 업무의 개선 및 능률 향상방안
    • 수입 증대 및 예산 절감방안
    • 고객서비스 증진에 대한 방안
    • 기타 공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의견 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 유의사항
    • 응모자격 및 제출내용이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제안이 접수된 때에는 먼저 접수된 것이 우선
    • 접수된 서류 및 자료, 채택된 제안은 공단에서 자료로 활용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채택된 제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지적재산권은 강서구시설관리공단에 승계·귀속됨

    작성방법

         - 양식다운로드 후 제안내용을 작성한 뒤 글쓰기 화면에서 작성한 제안서를 첨부파일로 추가한 후 등록
top(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