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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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국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정부3.0정보공개를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조사개요

  1. 조사기간
    1. -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 2017. 5. 11 ~ 7. 6
    2. - 외부용역 고객만족도조사 : 2017. 6 ~ 7월
  2. 주요설문내용
    1. - 내부직원만족도
    2. - 외부고객만족도
      1. ·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
      2. · 자체용역 :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 사용되는 모델(PSI)을 활용하여 만족도 조사
  3.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더밸류업컨설팅

종합만족도 점수

- 종합결과
구분 경영평가 외부용역 비고
고객만족도 외부고객 내부고객
2017년 88.5 80.1 62.9
2016년 80.1 80.2 61.9
GAP 8.4(↑) 0.1(↓) 1.0(↑)
부서별 외부고객만족도 결과 현황
구분 총점 주차1 주차2 체육 공공
공영 거주자 마곡배드민턴 공항동 가양 구민회관 곰달래
경영평가 88.5 88.6 - - 92.5 89.4 88.9 86.5
외부용역 80.1 86.6 74 83.5 - - 7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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