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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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국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정보공개를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조사개요

  1. 조사기간
    1. - 외부 고객만족도 조사(지방공기업평가원): 2019. 5.
    2. - 내부 고객만족도 조사(지방공기업평가원): 2019. 9.
    3. - 외부 고객만족도 조사(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9. 9.
    4. - 직원청렴도 조사(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9. 9.
  2. 조사기준
    1. - 조사방법: 내/외부고객
    2. - 조사방법
      1. · 지방공기업평가원: TAPI System을 이용한 면접조사
      2. ·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구조화된 설문지 모델(PSI)를 이용한 1:1 개별면접, 전화조사 병행

종합만족도 점수

2018년 고객만족도 종합결과
구분 지방공기업평가원 외부용역
외부고객 내부고객 외부고객 내부고객
2019년 90.2 65.3 87.8 91.0
2018년 87.9 65.5 83.5 85.3
GAP 2.3(↑) 0.3(↓) 4.3(↑) 5.7(↑)
2018년 사업별 외부고객만족도 결과
구분 총점 공영주차 거주자주차 체육사업 공공사업
지방공기업평가원 90.2 87.9 - 91.1 90.6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87.8 84.4 86.7 90.7 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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