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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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국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정부3.0정보공개를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조사개요

  1. 조사기간
    1. -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 2016. 4. 14 ~ 6. 19
    2. - 외부용역 고객만족도조사 : 2016. 9. 9 ~ 12. 23
  2. 주요설문내용
    1. - 내부직원만족도
    2. - 외부고객만족도
      1. ·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
      2. · 자체용역 :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 사용되는 모델(PSI)을 활용하여 만족도 조사
  3.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더밸류업컨설팅

종합만족도 점수

- 종합결과
구분 경영평가 외부용역 비고
고객만족도 외부고객 내부고객
2016 80.1 80.2 61.9
2015 73.2 72.8 58.8
GAP 6.9(↑) 7.4(↑) 3.1(↑)
부서별 외부고객만족도 결과 현황
구분 총점 주차1 주차2 체육 공공
공영 거주자 마곡배드민턴 공항동 가양 구민회관 공부방
경영평가 80.1 86.7 - - 78.6 71.4 81.7 79.9
외부용역 80.2 84.2 69.3 81.8 - - - 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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