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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구시설관리공단, 2019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조사 최상위 기관 선정
작성일 2019-05-21 조회 19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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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 행정안전부 주관 하에 실시한 지방공기업 고객서비스 평가에서 종합만족도 90.16점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금번 고객만족도조사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대상 기관 전체 368개 기관을 대상으로 설문 전문업체에서 이용고객들에게 직접 전화 또는 면접조사를 통해 실시한 것으로 전체 368개 기관 중 90점 이상 고득점을 받은 기관이 18개로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 이 중 15위에 해당하는 좋은 성적을 거뒀다.
특히, 금년도에는 공정한 조사를 위해 고객명부 전수 제출과 조사개입 방지를 위한 현장검증반 운영 및 개입 탐색모형 적용으로 검증을 한층 강화한 가운데 거둔 성적이라 더 큰 의미가 있다.
공단 김경호 이사장은 “전국에서 하위권에 맴돌던 고객만족도 점수를 높이고자 부임 이듬해인 2016년부터 고객만족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별도의 중장기전략을 수립하여 연차별 로드맵에 따라 실행과제들을 실천함으로써 매년 고객만족도 점수와 기관 순위를 점차적으로 끌어올린 끝에 드디어 금년도에 결실을 맺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는 소감을 전하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나아가겠다”고 다짐의 약속을 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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