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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해피콜’ 등 실시간 고객의견 반영
작성일 2019-01-25 조회 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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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20.]​

​강서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해피콜’ 등 실시간 고객의견 반영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호)이 ‘해피콜ㆍ망고톡’ 등 실시간 고객 의견을 반영한 열린 경영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공단은 지난 14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해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단은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으로 공단을 이용하는 고객의 목소리 듣고자 주민평가단 및 고객모니터링단, 고객참여위원회를 운영하며 고객 참여 방식의 경영 활동을 추진해 왔다.


특히 ‘해피콜’, ‘망고톡’ 과 같은 실시간 설문조사를 도입해 고객 의견을 경영에 최대한 반영하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경호 이사장은 “CCM 인증은 그동안 공단 발전을 위해 함께 목소리를 내주신 고객이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 발전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한강타임즈(http://www.hg-tim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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