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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시설공단, 고객중심경영 위한 ‘QI경진대회’ 개최
작성일 2019-01-25 조회 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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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9.]​

강서시설공단, 고객중심경영 위한 ‘QI경진대회’ 개최


[강서양천일보 강혜미 기자]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호)은 지난 13일 강서구민회관에서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제2회 FUN한 QI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공단은 한 해 동안 팀별로 내·외부 고객을 위해 업무를 개선하고 새롭게 추진한 경영활동 사례를 공유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주민평가단 및 고객모니터링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고객을 외부 심사위원으로 초빙해 소비자 관점에서 공단이 추진한 다양한 사업을 분석·평가했다.


각 팀별로 다양한 우수사례가 쏟아진 가운데, 최우수팀은 적극적인 민원 해결과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대화서비스’, ‘방문주차 스마트폰 소액결제 서비스’ 등을 도입한 거주자주차팀에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또한 올해는 직원 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식 향상을 위한 퀴즈대회를 함께 열고, 직원의 공단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도를 높였다는 데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됐다.


김경호 이사장은 “단순히 경쟁하는 대회가 아니라 타 부서의 업무를 이해하고, 나아가 서로의 아이디어를 공유해 접목·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면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직원들의 지속적인 고민을 주문했다.



출처 : 강서양천신문(http://www.gynews.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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